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 행복한가, 황교안 전 대표 행복한 가정을 위한 개인사담은 인터뷰영상 공개
 
최창호   기사입력  2022/01/10 [16:01]
▲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대표 [출처] 행복한가  


사단법인 행복한가는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대표와 함께 한 가족관련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NGO행복한가 회원 및 채널 구독자를 위한 가족관련 내용들로 구성된 금번 영상은 황교안 전 대표의 사무실에서 사단법인 행복한가와 단독으로 진행된 인터뷰 내용으로, 정치인이 아닌 남편이자 할아버지로써의 황교안 전 대표의 훈훈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은 황교안 전 대표가 아내에게 전하는 영상편지로 시작해 평소의 근엄한 모습과 다른 면을 보여준다. 소위 ‘흙수저’ 출신임을 밝히며 여유로운 삶을 살지 못했던 어릴 적 이야기, 문학소년과 음악을 좋아했던 학창시절 이야기, 교육관에 대한 이야기들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하는 모습도 눈에 띈다.

특히 형수의 소개로 만나게 된 아내와의 첫 만남 과정을 전하는 황교안 전 대표의 웃음과 아직까지도 사랑한다는 아내바라기의 모습은 기존에 미디어에서는 보기 힘든 모습이다. 바쁜 시기가 끝나면 손자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말을 전하기도 하며 인간미 넘치는 모습도 보였다.

영상 말미에는 2022년 대한민국 정치에 대한 조언의 메시지를 남기면서 정치인 황교안으로서의 모습도 보여줬다.

금번 영상은 사단법인 행복한가 공식 유튜브 채널 ‘행복한가happyfamily’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채널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영상들이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1/10 [16:0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