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천안기초푸드뱅크·성정2동,식품 무료 나눔 협약
생계지원이 꼭 필요한 가구에 월 2회 기부식품과 필요물품 전달 예정
 
강석철   기사입력  2022/08/12 [11:56]

▲     © 강석철


천안시 성정2(동장 금구연)은 성정2동행복키움지원단(단장 박상선), 천안기초푸드뱅크(대표 정옥선), 성정2동이 12일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식품 무료 나눔 협약식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천안기초푸드뱅크는 성정2동 복지사각지대 가구와 푸드뱅크 탈락 및 제외 가구, 기타 생계지원이 필요한 가구 등 10가구에 월 2회 기부식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 내용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은 식품 배부를 담당하고, 성정2동행정복지센터는 대상자 추천 및 식품 배부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원한다.


박상선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장은 뜻깊은 사업에 우리 행복키움지원단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정옥선 천안기초푸드뱅크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보람있다앞으로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금구연 성정2동장은 본 협약으로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길이 생긴 것 같아 마음이 놓인다후원을 약속해 주신 천안기초푸드뱅크와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는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8/12 [11:5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