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 77주년 8,15광복절 경축 기념 전국종합제71회 궁중코리아 궁중 태극기 무궁화 한복 패션쇼성황리에 성료
 
강석철   기사입력  2022/08/16 [22:08]

▲     © 강석철


지난8월13일 더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8,15 광복절 기념 경축 패션쇼가 내외귀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성료 되었다.


본행사는 노벨타임스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신문사 , 궁중코리아 TV, 대한민국독도사랑협회 ,코리아스타쇼 TV 가 주관한 행사로, 박종선 총연출 로 화려하고 멋진 30여명 출연한 한복 행사에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     © 강석철


특별출연에 ,박종선 탤런트,가수 온사랑 ,양경화  가수 ,다이아몬드 , 베스트모델 정승현 ,이나무, 노시현, 안주혜  ,이은지 ,소혜리 ,안정희 ,이은진 가수 ,별빛 ,등이 출연해 연기와 끼로 무대의 화려함을 더하였다.


현대경제 ,선데이뉴스, 대한방송뉴스 ,월간 시니어, 등이 후원하였으며 (주) 브리스바이오가 협찬하였다.


또한 궁중코리아모델협회 이원경회장의 위촉패 전달식이 있어 더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다.


또한 이날 궁중무궁화한복 원장 박나리와 헤어메이컵 김여경 분장사가 수고하였다.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나라사랑 문화사랑 한복사랑을 광복절을 통해 되새기며 애국애족하는 문화예술인들의 열정이 후손애게 길이 전달되어 문화강국으로 도약하는 시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하였다.


이날 사회는 왕민영 모델 ,금다인 모델,의 깔끔한  진행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패션쇼 행사로 기억 될것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8/16 [22:0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