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제8회 공감 토닥토닥’개최
일·가정 양립 위해 직장맘 스트레스 해소
 
강석철   기사입력  2022/11/21 [22:59]


▲     © 강석철

(null)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는 지난 19일 한들문화센터 이벤트홀에서 직장맘 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8회 공감 토닥토닥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일·가정 양립을 위해 노력하는 직장맘을 응원하고,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준비됐다.


행사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마술쇼, 풍선아트 엄마들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줄 샌드아트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레크레이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 A 씨는 온 가족이 함께 와서 게임에 참여하고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행복했다특히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에 매년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윤미선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센터장은 직장맘의 스트레스 관리는 가정의 평화와 직장에서의 능률향상을 위해 필수적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전환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미 여성가족과 과장은 천안시는 출산과 양육이 직장맘들의 어려움과 고통이 되지 않도록 제도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확대되고 성평등적인 양육환경이 하루빨리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1/21 [22:5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