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셀피디, 오리AND닭푸드와 반려동물 자연식 ‘화식’ 신제품 2종 출시
 
최창호   기사입력  2022/11/24 [17:03]


논휴먼 헬스케어 기업인 ㈜셀피디는 원육 유통사인 오리AND닭푸드와 함께 반려동물 자연식 ‘화식’ 콜라보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반려동물 자연식 ‘화식’ 콜라보 제품은 닭과 오리 총 2종으로 합성첨가물 없이 단백질 함량을 높인 자연 원재료를 불로 익혀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리AND닭푸드는 오리고기, 닭고기 원육을 유통하는 반려동물 제품 유통 브랜드로 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최한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반려동물 용품 온라인 판매처 분야 ‘닭 부분육 부문 우수’ 수상하였다.

㈜셀피디 주현 대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소중한 반려견에게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미래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반려동물을 위한 검증된 식품과 의약외품을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셀피디는 유전체 데이터의 제공을 유도하는 가상화폐를 이용한 유전체 데이터 수집 플랫폼 특허를 이용한 유전체 업체와의 협업과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해 반려동물 헬스케어에 적합한 식품, 의약외품을 연내 출시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1/24 [17:0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