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코디언 대가 이철옥 교수, 직장인을 위한 아코디언 기초 강좌 개설
 
황인석   기사입력  2023/11/16 [10:17]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코디언 연주자 이철옥 교수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아코디언 초급 강좌를 새롭게 개설한다. 

 

이 강좌는 2024년 1월 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한국아코디언총연합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좌 장소는 신도림역 2번 출구에 위치한 한국아코디언총연합회이며, 모든 연령대의 직장인 및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다.

 




이철옥 교수는 한국인 최초로 뉴욕 카네기홀에서 아코디언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공연과 퍼포먼스로 명성을 쌓아왔다. 그녀는 현재 수도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아코디언총연합회의 회장으로서 아코디언 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 강좌는 아코디언의 기본적인 기초부터 고급 연주까지 다양한 실기 및 이론을 병행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식, 팝송,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맞춤형 지도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철옥 교수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강의는 직장인들에게 고급 취미생활을 제공하고, 음악을 통한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도울 것이다.

 

수강 희망자는 제한된 인원으로 인해 미리 등록해야 하며, 수강료 및 기타 문의는 아코디언총연합회 홈페이지(https://www.kfoaa.com)에서 가능하다.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이번 강좌는 새로운 배움과 취미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16 [10:1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