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칸디맘, 45회 베페 베이비페어 2연속 베페 어워즈 수상
 
편집부   기사입력  2024/02/16 [10:37]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스칸디맘'이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인 '스칸디맘 스와들'이 페브릭 부문 2년 연속 베페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기능성 속싸개에 대한 기술특허를 보유한 스칸디맘은 모로반사를 완화하는 기능성 밴드가 포함된 ‘스와들슈프림’과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리오셀 섬유를 사용해 부드러움과 기능성을 강화한 ‘스와들 텐셀라이트’에 이어 아기들의 질좋은 수면을 다양한 제품 연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는 국내외 유아용품의 혁신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유아용품 산업의 활성화와 혁신적 제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BeFe 베이비페어에서 진행된다. 혁신성, 안정성, 디자인, 시장성, 편의성, 지속 가능성 등 여섯 가지 항목을 평가 기준으로 하며, 심사는 1차 서류 심사, 2차 전문가 평가, 3차 온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스칸디맘의 이종진 대표는 “소비자 투표가 선정에 결정적인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를 2년 연속 수상하여 매우 뜻 깊다”며, “이는 스칸디맘의 뛰어난 품질과 혁신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이며, 육아맘들에게 계속해서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칸디맘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45회 BeFe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증정품을 준비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코엑스 A홀에 위치한 베페 이노베이션 전시장과 스칸디맘 부스(A홀 H215)에서는 스칸디맘의 다양한 스와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2/16 [10:3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