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원F&B, ‘참치가 있어 건강이 있다’ 새 광고 두 편 선보여
 
이훈   기사입력  2015/05/15 [09:01]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참치가 있어 건강이 있다’라는 슬로건으로 동원참치의 TV광고 2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아이편’, ‘활력편’ 등 총 2편으로 각각 참치의 건강성과 활력을 강조했다. 또한 동원연어 모델을 맡았던 ‘국민엄마’ 김혜자 씨가 출연해 참치의 건강성을 신뢰감있게 전달한다.

‘아이편’은 엄마를 도와 무거운 장바구니를 들거나, 운동을 열심히 하는 등 참치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아이의 모습을 담았다. ‘활력편’에서는 3대양을 24시간 넘나들고, 에펠탑의 높이를 한 번에 오르내리는 참치의 활력을 강조했다.

참치에는 성장에 필수적인 단백질과 DHA, EPA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이와 관련해 최근 식약처는 임산부의 참치캔 섭취량을 일주일에 400g까지 권장하는 가이드라인을 발표한 바 있다. 미국 FDA 또한 지난해 6월, 건강권고안을 통해 임산부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참치캔 섭취를 권장하기도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지난 1982년 처음 출시된 이후 30년 이상 국민식품으로 사랑받았다”며 “앞으로도 영양과 활력이 넘치는 동원참치가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5/15 [09:0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