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이낸스 커스터디(Ceffu), 어셈블(ASM) 코인 지원
 
최창호   기사입력  2023/07/17 [17:10]

 

 

블록체인 기반의 참여자 토큰 보상형 플랫폼 어셈블 프로토콜(ASSEMBLE Protocol)이  Ceffu(이전 바이낸스 커스터디)와 17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이낸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1위 암호화폐 글로벌 거래소이다. 주요 기관들이 상당한 양의 자본을 암호화폐에 투자한 동향을 파악하여 2021년 자산 수탁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바이낸스의 자산 수탁 서비스 Ceffu는 주식, 채권, 디지털 자산 등을 거래하는 투자자를 대신해 대리인이 금융자산을 보관·관리하는 자산신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BNB, XRP, ADA, GALA, MATIC를 포함해 다수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커스터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어셈블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반의 참여자 토큰 보상형 플랫폼으로, 사용자는 어셈블 생태계에 기여한만큼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으며 파트너 플랫폼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셈블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광고주는 광고비를 지불하여 플랫폼 내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어셈블 프로토콜의 ASM 토큰이 Ceffu에 등재됨에 따라 ASM 토큰 보유 기관 및 고객은 Ceffu의 오프라인 콜드 스토리지 시스템에 ASM 토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된다. 

어셈블의 박규도 대표는 “이번 바이낸스의 자산 수탁 서비스 Ceffu에 어셈블 토큰 ASM이 등록이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Ceffu 등록을 통하여 자산을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바이낸스 생태계와의 협력 관계를 맺어 더 확장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어셈블은 2023년 하반기 어셈블 2.0 출시 계획을 앞두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7/17 [17:1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