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흥국에프엔비, 카페 점주 대상 첫 엠버서더 ‘흥굿메이트’ 1기 모집
2월 16일까지 흥국 Hmade 제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흥굿메이트 모집
 
최창호   기사입력  2024/02/14 [17:16]

▲ 사진: 흥굿메이트 1기 모집 출처: 흥국에프엔비

호레카(HORECA)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 오길영/189980)가 첫 엠버서더로 ‘흥굿메이트 1기’를 모집 중이라고 오늘(14일) 밝혔다.  

이번 흥굿메이트 1기는  ‘품질 좋은(GOOD) 흥국 Hmade 제품을 제공해 더 맛있는 메뉴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친구(mate)’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더불어 기존 서포터즈 활동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미션 활동외에  제품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주 고객층인 카페 또는 외식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선발된 '흥굿메이트'는 매월 제품 리뷰 콘텐츠 작성과 온·오프라인 비정기 간담회에 참여하여, 흥국 Hmade 제품에 대한 개선점, 아이디어 등을 제안하고, 소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1차 신청을 받으며, 카페나 외식업 종사자나, 점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거쳐 흥국몰에서 2월 20일에 최종 10명이 발표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흥굿메이트 10명은 ▲매달 선정되는 리얼 트렌드픽 제품과 함께 신제품 출시 시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매월 흥국몰 전제품(베이커리류 제외)이 13% 할인되는 VIP등급과 10만원 적립금이 지원, ▲ 약 20만원 상당의 흥국 Hmade 베스트셀러 제품이 지원된다. 

흥국에프엔비 마케팅 서연우 팀장은 “흥국에프엔비의 첫 엠버서더인 “흥굿메이트” 1기를 통해 고객의 참신한 시각으로 흥국 Hmade 제품의 장단점을 재 발견하고, 브랜드에 대한 진정한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 있는 점주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스테디 셀러 제품인 '흥국 자몽농축액'이 작년에 이어 올해 1월 2024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최고 등급인 3스타(국제 최우수 미각상)을 수상 하기도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2/14 [17:1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