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경기인천대회 성료
 
강석철 기사입력  2021/05/02 [19:32]
▲     © 강석철



지난 4월28일 수요일 오후3시 엘리에나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궁중코리아 조직위원회 최덕찬 조직위원장과 한국학교 폭력예방협의회 이지흔 대표 와 협약식과 더불어 아젤리아 드레스 패션쇼 한류슈퍼스타 모델콘테스트를 시작으로 궁중코리아 경기인천 및 코리아 화이팅 패션쇼인 궁중코리아 세계전통의상 패션쇼(치파오)가 행사가 개최되어 우리 고유 전통한복의 미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본행사 조직위원장 최덕찬과 하민옥 사회자 및 심소원 아나운서 그리고 탤런트가수 온사랑의 깔끔한 사회로 코로나19 정부 시책에 맞추어 행사가 성료되었다.


퀸에는. 각부문 시니어 강다겸 미시즈 임종순 미스 승은혜 가 영광의 수상을 하였다.


대상은 김남희 박혜경 최경숙 한류월드스타상 임승봉 정무열 포토제닉상 조경숙 진 이유진 양명순. 송효숙 강인자 김사랑 윤맹신 이수진 이며 특별대상 안디아 . 바리바.다오프 엉 니웅 등 이 수상하였다.


후원협찬은 (주) 오세니아 회장 안영세 궁중코리아모델협회 회장 김영화 한국실버휘트니스협회 회장 이종남
친환경에버뷰 (주)회장 이종근 궁중코리아 한복 원장 / 가수 박나리 등 축하공연에는 김덕 색소폰아티스트의 멋진 연주와 궁중코리아 TV 홍보대사/가수 장가옥등이 열연 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2 [19:3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