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게임 제작지원 2차 공고 장르 구분 없는 신규 게임콘텐츠 제작에 총 5억 지원
 
강석철 기사입력  2021/05/03 [22:16]
▲     © 강석철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원장 맹창호, 이하 진흥원) 충남글로벌게임센터는 53일부터 총 5억원 규모의 신규게임 제작지원 2공고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충남글로벌게임센터의 올해 첫 지원사업 이었던 신규게임 제작지원2차 공모로, 게임 장르와 서비스 플랫폼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며, 신청작 중 글로벌 트랜드에 걸맞는 품질 높은 게임 콘텐츠를 선별하여 제작 지원한다.


과제의 우수성과 기대성과에 따라 과제당 최대 2억원까지 차등 지원 할 계획이며, 앞서 진행한 신규게임 제작지원 과제와 더불어 선정 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현지화 및 품질교정, 게임 고도화,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후속 지원을 포함, 해당 게임 기업이 충남에 안착 할 수 있도록 정주환경을 마련하여 충남 게임 산업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맹창호 진흥원장은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음에도 여러 여건상 게임 제작이 어려운 중소 게임기업을 지원하여 해외 게임기업과 대기업의 게임에도 대응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라며 지원사업에 대한 의지와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3 [22:16]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