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세하임산부인과,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21/05/04 [23:30]

▲     © 강석철


천안 연세하임산부인과(대표원장 윤달영, 이하 연세하임)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소외아동 및 청소년을 돕기 위해 후원금 2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연세하임은 연세하임에서 머무는 삶이라는 2021년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 2015년 개원 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기관을 찾아 기부릴레이를 통한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는 지역사회복지 및 의료소외계층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 중이다. 이번 기부는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 것으로 앞으로도 연세하임산부인과는 주기적인 기부를 실천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사랑의 헌혈운동 참여, 미혼모 복지시설 기부, 청소년을 위한 책 기부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바른 진료와 나눔 실천이 인정돼 바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ESG(Environment·Social·Governance)를 실천하는 충남 환경사랑 동행기업에도 동참하고 있다.


윤달영 대표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에 처한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의 생계와 건강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지역 대표병원으로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04 [23:3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