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제49회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과 마스크 가가호호 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21/05/07 [23:51]

▲     © 강석철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이창우)7, 49회 어버이날을 하루 앞두고 이용회원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및 건강 기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동부노인복지관은 카네이션 및 건강 선물(마스크 및 건강음료), 복지관에 방문하신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코로나-19로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고 자택에 계시는 어르신들은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며 안부인사와 건강상태도 체크하며 의미 있는 어버이날 행사를 보냈다.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이창우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어버이 은혜에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라며 지금처럼 앞으로도 전 직원과 함께 우리 부모님처럼 모시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어르신들에게 전해드린 카네이션은 NH농협은행 아산중앙지점, 마스크는 충남사회복지협의회, 차가버섯 건강음료는 한마음영어영농조합에서 후원했으며,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과 지역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또는 봉사를 원하는 분은 (041) 532-7722 (담당: 조규일 사회복지사)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은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로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07 [23:5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