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뮬라웨어(mulawear), ‘썸머 퓨어 컬렉션’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21/06/02 [08:55]

국내 애슬레저를 대표하는 브랜드 뮬라웨어(mulawear)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썸머 퓨어 컬렉션(SUMMER PURE Collection)’을 출시했다.

 

▲     © 편집부



이번 컬렉션은 가벼운 무게로 편안하고 내추럴하며, 쿨링감이 있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특성을 살렸다. 

제품의 종류는 탑 탱크, 조거 팬츠, 숏 슬리브, 숏 팬츠 외에도 바이커 쇼츠와 숏 브라탑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더불어,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숏 슬리브와 미니멀한 포켓이 포인트인 숏 팬츠를 함께 매치하거나,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브라에 하이 서포트 소재로 바디를 탄력 있게 잡아주는 바이커 쇼츠 

또는 두께감이 얇고 통기성이 좋은 조거 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조금 더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는 청초한 마스크와 독보적인 아우라로 MZ 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고윤정'을 뮤즈로 발탁하여 

새 시즌 #나를만나다 및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찐뮬라뮤즈를만나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출시된 뮬라웨어 ‘썸머 퓨어 컬렉션’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몰(www.mulawear.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02 [08:5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