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고사리, 양승조 지사 대선출마 지지선언
 
강석철 기사입력  2021/06/05 [09:54]

▲     © 강석철


 고령사회를이롭게하는충남여성연합은 2일 충남도청 앞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의 대선 출마 지지를 선언했다.


충남고사리연합은 충남도의 저출산 고령화사회를 극복하자는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매달 캠페인을 진행하여 왔으며, 6월 월례회에서 15개 시·군 지회장과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지 선언이 진행됐다.


충남고사리 회원들은 몸과 마음건강 치유 프로그램 활성화로 중·고령여성들의 행복한 삶을 보장하는 충남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 아이들의 재잘거리는 웃음소리 전문직 여성들의 사회참여 욕구 높여 은퇴 이후 사회공헌 일자리 창출하는 충남 여성의 사회참여 나이 듦의 가치를 높이는 충남 엄마와 아이가 희망찬 도시 늘 따뜻하고 행복한 충남 등의 피켓을 들고 외치며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이혜주 회장은 양승조 충남지사의 대권을지지 선언한다저출산·고령화 문제는 우리나라 미래와 관련된 심각한 사회문제이므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출산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911월 출범한 고령사회를이롭게하는충남여성연합은 도내 중·장년, 노년 여성의 인권 증진과 보편적 복지 및 성평등 한 공동체 실현을 위해 앞장서 나아가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6/05 [09:5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