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자유총연맹 충청남도지부제13대 김상한 회장 이· 취임식
 
강석철   기사입력  2021/06/05 [22:13]

▲     © 강석철


한국자유총연맹 충남도지부가 제13대 김상한 회장 취임식을 3일 오후 충남도 문예회관에서 개최했다.


11·12대 최대규 회장 이임식과 함께 진행된 이날 취임식 행사에는 김명선 충남도의회 의장, 이우성 문화체육부지사, 한공식 전 국회사무처입법차장, 최역 자유총연맹중앙회 사무총장, 대구시, 대전시, 세종시지부 회장과 충남도지부 임원들, 15개 시·군 지회 임원과 연맹 회원들 100여 명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 격려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축하영상 상영,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이임사 및 연맹기 반환, 임명장 수여 및 연맹기 전수, 취임사, 축사와 격려사로 진행됐다.


김상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국민들이 공감하는 자유민주주의 수호활동을 펼쳐나가 이 나라에서 꼭 필요한 국민운동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며 나보다는 국가의 안전을 우선하고 책임과 신뢰를 줄 수 있는 단체로서 국민들에게 공감 받는 국가 수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임 김상한 회장은 에이젯 산업개발() 대표, 에이젯원(), 에이젯건설() 회장, ()충남 장애인 정보화협회 고문, 국제로타리3620지구 천안하늘로타리클럽 부회장, 천안시 개발위원회 이사, 천안시 복지재단 이사, 드림즈에이젯원 공동대표 등으로 천안·충남지역에서 다양한 사회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인이다.


또한, 국가나 지자체의 힘이 미치지 않는 곳에서 범사회적운동을 주도하며 공익적인 활동과 참여와 자율성이 중시되는 지역민 위주의 활동도 전개할 것이라고도 하였다. 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05 [22:1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