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TP, 윤리경영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윤리의 날 운영
 
황지현   기사입력  2021/06/07 [11:21]

 

재단법인 세종테크노파크(원장 김현태)윤리경영을 기업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하여 매년 62일을 세종테크노파크(이하 세종TP) 윤리의 날지정하고 더 청렴하고공정한 세종TP 만들기윤리주간 행사를 실시했다.

▲     © 편집부

 

 

 

세종TP 윤리의 날은 세종TP의 핵심가치인 청렴성 향상과기업윤리의 날의 취지를 살려 윤리경영에 대한 임직원의 이해도를 높이고 조직 내에 윤리문화 정착의 계기로 삼기 위해 마련했다.

윤리가 연상되는 62일은 국민권익위원회가 권장하는 기업윤리의 날로서 각 기업들이 윤리경영을 위한 자발적 행사를 진행해 동참하고 있다.

 

금번 제 1회 윤리의 날 행사는세종TP 임직원의 윤리의식 내재화 실천화를 위하여 다양한 행사로 개최된다. 주요 행사로는 윤리헌장 낭독신입직원 청렴서약 청렴영상시청 부패방지교육으로 진행된다.

 

·윤리 활동에 대한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와 이해를 높이는 계기를제공하기 위하여 매년 윤리의 날 행사는 사회적 분위기와 이슈 등을려하여 청렴토크 콘서트, 청렴 윤리퀴즈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운영할 예정이다.

 

김현태 세종테크노파크 원장은 더 청렴하고 공정한 세종TP”만들기 위해윤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기관을 발전시켜 나가겠다말하며, 매년 윤리의 날을 정례화 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추진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다의지를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07 [11:2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