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뛰어난 제품력으로 전 세계에 입소문”…글로벌 사로잡은 K-뷰티 브랜드
 
편집부   기사입력  2021/06/29 [10:14]

전 세계에 불고 있는 ‘K-뷰티’ 바람이 심상치 않다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 규모가 처음으로 7조원을 돌파했다주요 국가의 수출 실적이 대부분 전년 대비 감소한 것과 달리 우리나라는 16.1% 증가해 프랑스와 미국에 이은 세계 3위를 기록했다.

 

 

 

 

 

이러한 K-뷰티 열풍의 바탕에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탄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있다미국 및 중국일본의 대규모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한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소비자 사로잡기는 현재 진행 중이다.

 

 

 

 

 

■ 아마존 페이셜 마스크 부분 베스트셀러 1좀비뷰티 ‘좀비팩’

▲     © 편집부

 

 

 

 

 

 

 

좀비뷰티는 K뷰티 기업 스킨천사가 '좀비' '뷰티'라는 색다른 조합으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로제품 도포 시 괴물 같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좀비뷰티의 ‘좀비팩’은 셀프 리프팅 케어로 입소문을 탄 대표 제품이다. 2019년 아마존 페이셜 마스크 부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100만 개가 넘는 누적 판매량을 자랑한다아마존은 전 세계 3억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글로벌 오픈마켓이다.

 

 

 

 

 

좀비팩은 워시오프 팩으로 처진 피부와 잔주름을 즉각적으로 조여주고 당겨준다달걀 흰자의 알부민 성분이 계란 8개 분량으로 들어 있어 사용 즉시 눈에 띄는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분만 아니라 주름개선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모공의 호흡을 막는 피지는 물론 각종 노폐물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 중국 티몰 화장품 카테고리 1, LG생활건강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618 쇼핑 축제’ 기간 중 티몰(Tmall)에서 화장품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에선 단일 제품 매출 기준 3위에 오르기도 했다티몰은 중국의 최대 오픈마켓이다.

 

 

 

 

 

천기단 화현 세트는 후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방 성분을 배합한 궁중처방 ‘천기비단’을 바탕으로 ‘산삼옥주’‘녹용분골’ 등의 원료가 담겨있다.

 

 

 

 

 

■ 일본 큐텐재팬 전체 카테고리 종합 랭킹 1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올해 메가 할인 행사 기간 중 뷰티를 포함한 전 카테고리 종합 랭킹 1위를 달성했다큐텐재팬은 이베이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으로 라쿠텐아마존 재팬야후 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꼽힌다.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시카리오 성분과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시카 히알론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동시에 보습력 역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K-뷰티 브랜드들이 코로나 시국임에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면서 “전 세계에 백신 접종이 확대됨에 따라 K-뷰티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은 더욱 높아 보인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29 [10:14]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