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라이멀엘리먼츠, 슈가휩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세일
30% 할인 행사 진행중
 
최창호   기사입력  2021/07/12 [15:09]
▲ 프라이멀 엘리먼츠 슈가휩 6종 시트러스 멜론민트, 그레이프 후르츠, 타이탄 바닐라, 컵케이크, 유니콘, 데이지   


써지텍인터내셔널(대표: 장기철)의 비건 뷰티 브랜드 프라이멀엘리먼츠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완료하고  30%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금일(12일) 밝혔다.  

할인행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 프라이멀 엘리먼츠 브랜드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달 31일까지 모든 입점 품목에 적용된다.  

프라이멀엘리먼츠는 지난 6월 올리브영에 바디스크럽 제품인 슈가휩 6종, 크림 바디워시 8종, 바디솝 13종, 입욕제 40종 등 총 67가지 제품을 동시 입점했다. 

비건 뷰티 브랜드 '프라이멀 엘리먼츠'는 1993년 미국 캘리포니아 버몬트샵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헌링턴 비치의 비즈니스 기업으로 인정받은 친환경 기업이다. 폐기물 감축, 수질 보존, 에너지 효율, 오염방지, 지속 가능성을 경영 목표로 삼고 있다. 

올리브영 입점제품 중 슈가휩 제품은 기존 바디스크럽, 바디워시와 다른 크림 형태의 제형으로  최근 샤워와 스크럽이 동시에 가능한 바디스크럽워시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부드러운 각질제거 아이템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프라이멀 엘리먼츠 브랜드 김보경 담당자는 " 눙크, 롭스 온라인에 이어 H&B 메인 시장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친환경적인 자사 제품을 통해 환경과 뷰티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거대 유통망에 유통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써지텍인터내셔널은 프라이멀엘리먼츠 외에도 파마라스틱, 큇클랏, 트라우마 등 을 독점 유통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개발 센터 r&d  를 통해 신규브랜드 론칭 등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7/12 [15:0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