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4회 대한민국독도 사랑 페스티벌
 
강석철   기사입력  2022/04/22 [22:42]
▲     © 강석철



친환경 평화의섬 독도 지구촌자연환경보호실천대회 성료 지난4월21일 서울시 중구 구민회관 에서 제54회 독도사랑 축제및 환경보호 실천대회가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지난 4월 5일에도 충남 공주시 공주숲블루베리테마파크에서도 제53회 대한민국 독도사랑가요제 가 아랑고고장구 의 오픈닝과함께 김덕교수의 색소폰연주 신종훈가수의 레인보우그룹 특별공연과 공주가 고향인 가수 서진진 가수 최귀종 등 많은 가수들이 참석하여 친환경 평화의 섬 독도를지구촌에 알렸다.


지난21일 오픈닝 공연으로 가수 최귀종 가수 별빛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였다.


안승완 화백의 개회선언과 한국친환경운동협회  황춘봉회장의 코로나 19시대 친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개최 대회사가 있었다.


친환경부문 수상자는 사순영 박안규 이지흔 조필곤 권용순 유관섭 권순민이 영광의 수상을 하였으며 문화부문 수상자는 가수 별빛 가수모델 이승원 사랑나눔터 원장 두리모아 에이젠시 대표 강규남모델 윤영신 모델 이순자 모델 조희자 모델 이 영광의 수상자로 축하의 꽃다발을 받았다 .


이날 박의일 영상촬영 부장 최종원 사진부 기자 전미향 기획위원장으로 임명받았으며 안승완 고문 최귀종 가수 배우 최고은 에게는 감사장이 수여 되었다. 


또한 뜻깊은 협약식과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다 미합중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샌디에고 카운티 한국친환경운동협회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월간시니어  지부가 탄생 되었다.


폴최 회장은 앞으로 문화교류를 통해 상호협력과 한미간 우호증진에 앞장 서겠다고 말하였다 끝으로 미합중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충청향우회 (회장 폴 최)와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월간시니어 (대표 최덕찬)협약식이 이루어졌다.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친환경 독도 평화로운 섬 독도와같이 깨끗한 자연을 보존 보전하려면 개개인이 마음을 친환경처럼 생각하고 실천하는 길이라고 말하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4/22 [22:42]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